이원다이애그노믹스(Eone diagnomics genome center, EDGC)는 2013년 이원의료재단과 DIAGNOMICS사가 함께 인천 송도 경제 자유구역에 설립한 한미합작법인으로, 끊임 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독보적인 유전체 분석 기술을 개발해왔으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영향력 확대를 위해 경쟁력 있는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확보해 왔습니다.
암을 비롯한 생애 전 주기에 걸친 다양한 질환을 진단하고, 이를 기반으로 정밀의학·맞춤의학을 위한 솔루션 (Clinical Solution)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나아가, 글로벌 유전체 비즈니스의 리더로서, 일루미나, 마이크로소프트 등 세계 최고의 영향력 있는 BT, IT 기업들과 비즈니스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특히, 글로벌 리딩기업 12개사 만이 참여하고 있는 메가프로젝트 ‘글로벌 스크리닝 어레이 콘소시엄(Global Screening Array)’에 아시아 유일의 파트너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유전체 분석을 통해 출산부터 생애 주기 전체에 걸친 질병진단 및 예측/예방 서비스 구축, 소비자 직접 의뢰 유전자 검사인 DTC(Direct-to-Consumer) 전문성에 기반한 DNA앱 개발과 이를 통한 개인 유전자 정보시대의 주도 등 공격적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EDGC는 인류의 건강과 행복한 삶, 그리고 아름다운 미래를 만드는 기업으로 돋움할 것입니다.